2016-05-17 | 조회수 : 1316
1365 자원봉사시스템 관리자 인증방법
센터관리자/수요처관리자 인증을 하시려면 먼저 일반회원으로 가입하신 후 관리자 인증요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필요준비물: 개인 공인인증서(관리자 인증받으실 분)
*인증전 준비사항: 수요처가 경산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 등록이 되어있어야 하며 등록이 안되어있다면 센터 홈페이지내 정보센터, 서식자료실에서 신규수요처 가입 신청서 첨부받아 작성 후 센터로 발송(발송후 담당자가 실사방문을 해야하니 3-5일 시간소요)
*관리자 인증 순서(일반회원 가입 후 )
1. 마이나눔> 관리자 인증하기 클릭
2. 관리자 유형선택 (수요처로 클릭)
3. 관리자 정보 입력
4. 인증 요청완료
5. 센터에서 관리자 승인 후 인증 완료
문의전화: 053-812-3300
*봉사활동 신청/취소
*봉사활동 관리
*교육부 NEIS 전송
*자원봉사활동 확인서 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