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자원봉사센터는 말복을 앞둔 13일 ‘여름철 사랑의 온기 나눔 릴레이’ 활동을 진행했다.
‘말복이닭! 무더운 여름 안녕’이라는 주제로 삼계탕 밀키트와 나박김치 200세트를 만들어 지역 나눔의 손길이 필요한 200여 가정에 전달했다.
경산시자원봉사센터는 13일 삼계탕 밀키트와 나박김치 200세트를 만들어 ‘여름철 사랑의 온기 나눔 릴레이’ 활동을 진행했다. 경산자봉.
경산시자원봉사센터는 13일 삼계탕 밀키트와 나박김치 200세트를 만들어 ‘여름철 사랑의 온기 나눔 릴레이’ 활동을 진행했다. 경산자봉.
이번 활동은 길어진 폭염 기간에 온열 질환을 겪는 이웃들이 많아 혹서기 더위를 잘 이겨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지역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삼계탕을 삶고, 식재료를 준비했다.
경산시자원봉사센터 김상우 소장은 “연일 계속되는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이 삼계탕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라며,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온기나눔 릴레이’ 활동에 도움을 준 억수삼계탕(대표 이익수)과 안뜨레봉사회, 어디GO나눔봉사단 자원봉사자분들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올해 들어 3번째로 진행한 ‘온기 나눔 릴레이’ 활동은 행정안전부와 경상북도에서 추진하는 범국민 캠페인으로 앞서 ‘설맞이 떡국 밀키트 나눔’, ‘화채 밀키트 나눔’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됐다.
출처 :‘말복이닭! 무더운 여름 안녕’…경산시자원봉사센터, 사랑의 삼계탕·나박김치 나눔 (https://www.kyongbuk.co.kr) 2024. 8. 13. 김윤섭 기자
경산자원봉사센터, 사랑의 온기 나눔 실천 - 경북매일 (kbmaeil.com) 2024. 08. 13. 심한식 기자
착한나눔 - 경산인터넷뉴스 (ksinews.co.kr) 2024. 08. 14 김진홍 기자